◆ 적용 사례 ◆

▶ 마트, 편의점 : 일정금액이상의 구매고객에게 행운권 증정
▶ 부대찌개 : 모든 고객에게 행운권 증정, 10매를 모아오면 부대찌개 1인분 서비스로 제공,
부대찌개는 메뉴 특성상 3~4인으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아 이벤트후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효과를 봄
▶ 주유소/LPG충전소 : 주유 고객에게 로또행운권 증정, 세차할인, 경정비 할인의 이벤트로 활용
▶ 휴대폰 대리점: 매장 주변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타겟마케팅으로 특정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함. 당첨시, 최신 휴대폰 무료 제공, 할인등으로 고객의 방문을 유도함
▶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타겟마케팅으로 특정계층에 로또행운권을 무료로 제공함. 골프연습장은 주로 지하에 많아 신규오픈하여도 위치를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음.-할인쿠폰으로 방문 유도-
▶ 나이트클럽, 노래방, 단란주점 : 객장 주변의 1차점(삼겹살,횟집,갈빗집등)에 무료로 제공
1차점은 무료로 로또행운권을 고객에게 줄수 있어서 좋고,2차점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어서 좋음. 예)"본권 지참시 양주 1병 무료제공"이라는 문구가 들어있는 행운권을 주변 식당에 무료로 제공함,봉투에 넣어서 제공하는 경우가 많음.
주변 식당은 자기 고객에게 무료로 로또를 줄수 있어서 좋고...
그 고객들중 "한잔 더하자!"는 고객을 유치할 수 있어서 좋은 Win-Win전략입니다.
▶ 대리운전도 위와 같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 영업사원: 자동차, 보험, 정수기, 코디 등 영업사원들은 명함 대신 사용하여 문의 전화를 유도합니다
▶ 배달점 : 배달전문점에서 업소의 전화번호는 생명과도 같습니다. 여러가지 버려지지 않는 아이템들이 나왔지만, 역시 로또행운권 처럼 막강한 아이템은 없습니다.
그 외, 고객을 상대하는 모든 업종에 적용이 가능하다는 것은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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