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시켜보신적 있나요 ?

치킨,피자,족발,자장면,꽃배달이라도.....

위 업종 사장님들은 업소홍보에 엄청난 홍보비를 지출하고 있습니다.

이 분들의 애로사항을 들어보면,

피 같은 홍보물이 버려진다는겁니다

배달 전문점 아이템입니다.

◆ 절대 버려지지 않는 홍보물입니다 ◆

로또복권(행운권) + 홍보문구가 결합되었습니다

아직, 추첨하지 않은 로또를 버리는 사람이 있을까요 ?

로또는 당첨에 대한 기대감 때문에 버려지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행운권은 스스로 번호를 맞춰봐야 하기 때문에 업소의 홍보효과로는

최고입니다

주머니(지갑)에 보관되고 주문전화 번호를 모를때 바로 꺼내서

행운권에 기재되어있는 전화번호로 주문전화를 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식당 예약 및 영업사원 문의도 비슷하게 적용)


◆ 틈새시장입니다

요즘 조금 된다 싶으면 뭐든지 비슷한게 우후죽순 생겨납니다.

그러다 보니 처음엔 돈이 좀 되는듯 하다가

결국 엄청난 경쟁에서 살아남기가 쉽지 않습니다.

소규모로 큰 돈을 벌기란 쉽지 않지요.

하지만 대기업이나 남들이 귀찮아서 하지 않는 품목을 선택

한다면 경쟁구도에서 벗어나 쉽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품목들이 적은 돈으로 큰 돈을 벌수 없는 구조입니다.

하지만 이 품목은 뛰는 대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뛰는 대로 돈을 벌 수 있는 건 많지 않습니다.

자동차 영업사원의 경우 계약 한 건에 비교적 많은 돈을 법니다.

하지만 뛴다고 계약이 척척 되지는 않습니다.

경쟁이 심하죠. 고객이 쉽게 결정을 내리지 않죠.

상품은 필요악이 되어야 합니다.

과일장수를 하려는 사람에겐 좋은 화물차만 눈에 들어옵니다.

고급 승용차를 아무리 권해도 그 사람에게 꼭 필요한건 화물차입니다

◆ 배달전문점의 필요악 - 고정 홍보물 비용

배달전문점의 필요악은 홍보물입니다.

많은 비용으로 전단지를 제작하여 배포합니다.

잘 아시겠지만, 전단지 붙이면 고발한다는 살벌한 문구가

제법 눈에 뜨입니다.

그렇다고 안할수는 없습니다.

않하면 주문 전화가 뚜~욱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배달전문점은 월 홍보비로 최소 10~50만원 정도를 지출합니다.

지역 광고책자에 광고는 필수 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새로운 책자가 계속 만들어지고 배포됩니다.

그리고 잘 보관되어지지 않습니다. 초창기에는 여러가지 메뉴들이

즐비하여 고객들이 보관했지만, 지금은 바로 재활용통으로 들어갑니다.

하지만, 배달점 사장님들은 이곳에도 10~50만원정도를 꾸준히 투자합니다.

◆ 보통 배달점의 경우 월 1000건 이상을 배달해야 유지가 됩니다.

1천만원에서 2천만원 사이의 매출이 대부분입니다.

여기서 재료비, 인건비, 월세, 관리비, 홍보비 빼면

겨우 먹고 사는 정도입니다.

사장님들에게 홍보비를 확 줄이고 홍보 효과는 확 올려주는

로또행운권이 대안입니다
◆ 보관되어지는 홍보물

홍보물의 포인트는 보관되느냐? 버려지냐? 입니다.


로또행운권은 절대 버려지지 않습니다.(100% 확실)
로또행운권에는 "상호, 전화번호, 메뉴, 가격이벤트내용"등이

들어있습니다.

로또행운권은 전단지를 대신합니다.
로또행운권은 고객들이 원합니다.

버려지지 않는 홍보물중 최저가를 자부합니다.

이 점이 업소에서 로또행운권을 필요로 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 전단지와 행운권의 차이점 ◆

◎ 전단지-고무자석,종이자석,상가책자) - 주문을 연결하는

매개물<신규고객확보>

◎ 행운권 - 이미 주문하신 고객을 단골화하는데 의미. 감사의 의미

로또 + 광고 + 적립 (5~10매 모으면....) + 이벤트기능

◆ 보관되어진 행운권 활용

1. 당첨의 재미/주문하는 재미: 4,5등 당첨은

업소 판매 상품중 본 제품에 부속적으로

연결되는 상품 경품화. 예) 소주,생맥주...

2. 보상의 재미: 낙첨(꽝)행운권 5장 모으면 000 , 10장 모으면 000

매장의 수익성을 고려하여, 낙첨행운권 모으는 시간을 짧게 잡아

고객들이 서비스 받는 기간을 최단기화합니다.

경품: 자체상품, 소주, 생맥주... & 영화 예매권(젊은층 고객),

여행권(중,장년층 고객)


◆ 주유소

차량소지자 대부분이 주유를 할 때 리터당 단가가 싼 곳을 선호합니다.

당연하죠.

하지만 리터당 단가가 비싼대도 장사가 잘되는 주유소들이 있습니다.

이상하죠.

나레이터 모델들이 주유해주고, 마일리지를 모으면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상품(자전거,생활용품등)을 주는 주유소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회사에서 유류비를 지원해주는 사람들입니다.

영수증만 잘 챙기면 되는거죠.

내 돈으로 주유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가스 충전소LPG도 서비스가 좋아질것으로 보입니다.

지금은 충전소도 너무나 많이 생겨나서 경쟁이 치열해 졌습니다.

서비스가 좋아 질 수 밖에 없습니다.

충전소나 주유소에서 로또행운권
주는곳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1회 주유후 2~3일 후에 또, 주유해야 합니다

고객님에게 휴지대용으로, 행운권 모으는 재미를 드리세요.

◆ 로또행운권을 실제로 사용하는 업소들을 열거해 보겠습니다.

주유소, 꽃배달점, 치킨, 족발, 피자, 중화요리, 편의점,

마트, 미용실,보험영업

자동차영업, 나이트클럽웨이터, 대출(대부업),

기사식당, 쇼핑몰, 대리운전 등

실제로 고객을 상대하는 모든 업종에서 로또행운권이 사용되고 있으며,

로또행운권을 사용하는 업소들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그 효과를 여러분도 보실 차례입니다.

참고홈 : http://645lotto.ba.ro

+ Recent posts